QUICK MENU

품질 정책

㈜포투는 최고의 품질과 최상의 고객만족을 실현하기 위하여,제품의 개발 및 생산에 최선을 다하고자 다음과 같이 품질방침과 품질 목표를 정하고 있습니다.

01

고객 중심의 품질관리

  • 시장이 원하는 고품질 제품을 적시에 실현
  • 철저한 품질관리로 고객 만족 극대화
  • 고객 중심적 사고 습관과 행동 원칙

03

DB 중심의 품질관리

  • 데이터베이스 기반 제품별 체크리스트 활용
  • 기획, 개발 단계부터 출하까지
    프로세스 관리

02

현장 중심의 품질관리

  • 기본과 원칙에 충실한 품질관리
  • 혁신적인 제안과 지속적인 개선을 추구하는
    품질관리

품질 목표

  • 고객 불량율

    225ppm

  • 공정 불량율

    2% 이하

  • 납기 준수율

    100%

  • 전사적
    품질경영시스템 구축